사실 오프로 시작해서 온라인까지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다
지인소개로 가입했고 나는 사실 뉴헤븐 본사소속이다..
그래도 항상 오링나면 매일은 아니지만 소정의 쿠폰도 챙겨주시고
정감이있다 ...
원래 주력으로 사이트 쓰던곳들 다버리고 지금은 뉴헤븐만 쓰고있다
이유는 계좌도 안나오고 시대흐름이 빨라지면서 너무 까다로워 졌기 때문이다
테더를 강요하는 사이트도 많아졌고 간편이체 계좌도 한도100만 밖에안되서
겜블에 너무 취약하다 보증도 안걸린 뉴헤븐이지만
4년넘게 쓰면서 출금문제도 깔끔~ 이벤트도 깔끔 ~ 그냥 타사이트랑 비교해봐도 매일 돌발주고 출금필수롤링도 낮고 최고다
뉴헤븐은 그래도 내가 열정을 받친만큼 예전이나 지금이나 나에게 항상 보상을 해준다
감사합니다 뉴헤븐 앞으로 영원히 꾸준히 운영하시길
비록 입금도 많이들어 갔지만 헤븐이사장님께서 더운날 휴가 다녀오라고 또 보상을 해줬다
오늘은 오링이 아닌 20입 272 출금으로 마무리한다 감사합니다 뉴헤븐 초심잃지말고 꾸준하시길~♥